기존의 번거롭고 복잡한 팩스업무를 간편한 송수신,
효율적인 관리, 비용절감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소개
전자팩스란
기존의 유선 팩스기기를 통해 종이로 송수신하던 팩스업무를 팩스기계 없이도 PC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편리하게 송수신 할 수 있는 서비스
세무사팩스 특장점
세무사팩스 도입효과
서비스 신청방법
① 세무포털(www.semuportal.com)의 [포인트충전]에서 필요한 포인트 결제
② [내서비스]의 [서비스추가]에서 세무사팩스 서비스 선택 및 추가
③ 인터넷 전화번호 (0508-118-XXXX) 신청 및 이용
④ 0508-118-XXXX 번호로 수신한 세무사팩스는 컴퓨터에서 바로 조회 가능
착신전환 방법
착신전환이란? : 세무사팩스가 아닌 일반팩스로 수신된 문서를 세무사팩스 번호(0508-118-XXXX)로 전송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팩스로 들어오는 문서도 출력없이 컴퓨터에서 세무사팩스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
서비스 신청방법 :현재 사용 중 인 일반팩스 통신사(SKT, KT, LGUplus 등)를 통하여 착신전환서비스 별도 신청
※ 착신전환서비스는 통신사측에서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, 꼭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